•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안내사항

A/S 신청 전 응급조치요령을 꼭 확인해 주세요. 에러코드에 따른 자가 진단 및 보일러 이상증상에 정확하고 간단하게 대처하실 수 있습니다.

응급조치요령 바로가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경동나비엔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1) 서비스 제공 : A/S, 온라인상담, 고객의 소리(전문상담, 원격서비스, 출장서비스, 서비스센터방문예약, 이전설치서비스) 및 렌탈 서비스 제공, 만족도 조사(서비스 및 자재판매 관련),이전 서비스 이력 관리 등

2)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물품 배송 또는 청구서 발송, 구매 및 결제, A/S서비스 접수 및 결제 시 활용

3)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 민원 처리, 고지사항 전달의 목적으로 사용

4) 마케팅 및 광고 : 신규 서비스 개발,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고객 지향적 이벤트와 광고성 정보 전달

 

제 2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방법

1. 회원 가입 시 수집 항목
1) 일반 회원 가입 시 수집 항목 (국내 거주 외국인 포함)
- 필수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아이디, 비밀번호, 연락처(핸드폰), 주소
- 선택 항목 : 연락처(집전화)
2) 기업회원 가입 시 수집 항목
- 필수 항목 : 회사명, 이메일 주소, 아이디, 비밀번호, 대표자명, 주요사업내용, 연락처(대표전화), 주소, 담당자명, 담당자 연락처,
- 선택 항목 : 홈페이지

2. 비회원 서비스 접수 시 수집 항목
- 필수 항목 : 이름, 비밀번호, 연락처(핸드폰), 이메일 주소, 주소, 질문유형
- 선택 항목 : 연락처(집전화), 질문제목, 품목분류, 모델명, 질문내용, 첨부파일

3. 기타 마케팅 활동 시 추가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단, 이때에는 해당 페이지에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수집 항목, 보유 기간을 별도 고지하며 추가 동의를 받습니다.

4. 수집 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정보 수집
- 콜센터 상담원들이 콜센터시스템을 통하여 수집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경동나비엔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상법, 국세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이 경우 경동나비엔는 보관하는 개인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유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기타 보유기간을 이용자에게 미리 고지하여 동의를 받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이용자에게 사전에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약속한 보유기간 동안 보유

 

고객정보 입력확인

표시된 항목은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위해 반드시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명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연락처 (핸드폰)
핸드폰 번호 선택
- -
연락처 (집전화)
지역 번호 선택
- -
주소

고장 내용 접수

품목 분류
모델명
설치 일자
증상
증상을 선택해주세요
자가조치 방법
증상세부내용
(최대 글자수: 100자)
글자수가 자 남았습니다.

희망 방문일자 선택

희망 방문 일자
비용 안내

보증기간 경과 시 출장비 및 부품비가 발생 됩니다.

보증기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