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아이디 | 등록일 |
---|---|---|
당진 현대엠코 타운입니다. | 2013-07-18 | |
현장에서 보일러 설치 후 입주를 막 시작했을 때
하자건으로 문제되었던 사항이 냉수를 사용했을시 보일러가 가동되는 것이었습니다. 초기 대응시 명확한 원인을 찾아내지 못 하여 입주자에게 폐를 끼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일반 보일러 하자팀이 아닌 전문엔지니어가 현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 원인을 찾고 설비팀과 협조하여 하자를 처리하여 현재 해당 건과 관련된 하자는 순조롭게 해결된 듯 합니다. 보통 하자보수팀은 자신의 문제점만 보고 해결하고 자신의 문제가 아닌 사항에 대해서는 모르는 듯 하게 그냥 넘어가는 태도를 취하나 금번에 온 엔지니어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문제가 될 만한 사항에 대해서 타 업체와 동행하여 업무협조를 하고 자신들의 문제뿐만이 아닌 타공종과 관련된 것들도 세밀하게 봐주신데다가 입주자에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어 작업이 원활하게 끝났습니다. 그 때 와주셨던 엔지니어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일반적인 하자가 아닌 대단지 아파트 전 세대를 5일간 상주하며 해결하는 모습이 경동보일러에 대한 많은 신뢰를 갖도록 만들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더욱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2팀 대전센터] 이영욱 책임엔지니어 박휘규 주임엔지니어 엄태광 주임엔지니어 감사합니다. 현대엠코 당진조합아파트 설비 김만구 차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