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안내사항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및 이관됩니다. 고객의 기본정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등의 개인정보에 대한 글을 올리실 경우에는 타인에게 해당 정보가 노출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아이디 등록일
당진 현대엠코 타운입니다. 2013-07-18
현장에서 보일러 설치 후 입주를 막 시작했을 때
하자건으로 문제되었던 사항이 냉수를 사용했을시 보일러가 가동되는 것이었습니다.
초기 대응시 명확한 원인을 찾아내지 못 하여
입주자에게 폐를 끼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일반 보일러 하자팀이 아닌 전문엔지니어가 현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 원인을 찾고 설비팀과 협조하여 하자를 처리하여
현재 해당 건과 관련된 하자는 순조롭게 해결된 듯 합니다.

보통 하자보수팀은 자신의 문제점만 보고 해결하고
자신의 문제가 아닌 사항에 대해서는 모르는 듯 하게 그냥 넘어가는 태도를 취하나
금번에 온 엔지니어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문제가 될 만한 사항에 대해서 타 업체와 동행하여 업무협조를 하고
자신들의 문제뿐만이 아닌 타공종과 관련된 것들도 세밀하게 봐주신데다가
입주자에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어 작업이 원활하게 끝났습니다.

그 때 와주셨던 엔지니어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일반적인 하자가 아닌 대단지 아파트 전 세대를 5일간 상주하며 해결하는 모습이
경동보일러에 대한 많은 신뢰를 갖도록 만들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더욱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2팀 대전센터]
이영욱 책임엔지니어
박휘규 주임엔지니어
엄태광 주임엔지니어

감사합니다.
현대엠코 당진조합아파트 설비 김만구 차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