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아이디 | 등록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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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흥철 기사님 감사드립니다. | 2024-12-12 | |
안녕하세요~
하흥철기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침에 부모님만 거주하시는 집에 온수 온도가 약하다는 연락을 주셨습니다. 자식들은 모두 타지역에서 그리고 출근하느라 낮에는 부모님만 거주하십니다. 온수가 안된다고 하니, 걱정이 되기도 하고 빠르게 A/S접수를 했습니다. 정식 접수전에 몇가지 확인 후 그래도 안되면 접수를 하자고 하셨습니다. 연세가 있으셔서 작동을 정확히 하지 못하실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했지만 잘 해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방문 기사님께서 바로 전화주셔서 A/S 방문일자가 내일(12/13일)로 정했졌다고 했습니다. 혹시나 하고 어른신들만 계시다는 사정설명과 함께 혹시 오늘 늦어도 좋으니 일정이 가능하면 방문 부탁을 드렸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기도 했고, A/S접수 건수가 많은 시기라 기대하지 않았는데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 기사님께서 곧 방문가능하다는 연락을 주셨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글로는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기사님께서 방문후 작동 미숙으로 온수가 뜨겁지 않은것을 알려 주셨습니다. 너무나 죄송했지만 기사님께서는 조용히 사유를 알려주시면서 저희 아버지가 무안하지 않게 조치를 취해 주시더라구요 웬만하면 A/S가 많으시기에 피로감으로 짜증스러울법한데도 그런 기색 하나도 없이 안심을 시켜 주셨습니다. 그런데 1시간 후에 저희 아버지께서 다시 전화를 하셨습니다. 40분정도가 넘게 보일러 등을 점검해 주고 가셨다고 합니다.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것만 확인해 주셔도 감사한데 노인분들만 계시는 혹시 더 추워졌을때 보일러 문제가 생기지 않도로 미리 점검해 주신것을 알았습니다. 기사님께 제대로 감사인사를 전하지 못했습니다. 한창 바쁜 시간이실 듯 하여 전화를 하는건 적절하지 못한것 같아 여기에서 감사인사 전합니다. 경동 나비엔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 거기에 하흥철 기사님이 근무하고 계시니, 신뢰받는 제품에 A/S까지 확실치 책임져 주시니 더 믿음이 갑니다. 여러모로 살펴봐 주신 하흥철기사님께 많이 칭찬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