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 콜센터품질지수(KS-CQI) 1위

  • 올해의 브랜드 대상

  •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 1위

  • 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

  • 한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 서비스품질지수-콜센터 1위

  •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1억불 수출의 탑

  •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 1위

  •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

  •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 서비스품질지수-콜센터 1위

  •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7천만불 수출의 탑

  • 2010 굿디자인(GD)

prev next

2012

2012_11
콜센터품질지수(KS-CQI) 1위 가정용 보일러 부문 수상
2012_9
올해의 브랜드 대상-가정용 보일러 부문 3년 연속 수상
2012_9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 1위-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일반 가스보일러 부문 3년 연속 수상
2012_8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보일러 부문 9년 연속 수상
2012_8
한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보일러 산업 부문 선정
2012_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 콜센터 1위-보일러 부문 3년 연속 수상
2012_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가정용 보일러 부문 2년 연속 수상

2011

2011_12
1억불 수출의 탑 -48회 무역의 날 수상
2011_9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 1위-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일반 가스보일러 부문 2년 연속 수상
2011_9
올해의 브랜드 대상-가정용 보일러 부문 2년 연속 수상
2011_8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보일러 부문 8년 연속 수상
2011_7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2011_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 콜센터 1위-보일러 부문 2년 연속 수상
2011_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가정용 보일러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