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소개

  • 고객서비스

  • PR센터

  • 회사소개

윤리강령

제1장. 고객에 대한 윤리

고객의 신뢰가 경동의 미래이다.

  • 1. 경동인은 항상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고객만족을 업무의 최고 지표로 삼는다.
  • 2. 경동인은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상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한다.

제2장. 사회에 대한 윤리

기업을 통해 사회에 공헌한다.

  • 1. 경동인은 사회적 가치관을 존중한 사업의 전개와 보다 나은 풍요로운 사회를 위해 사회공헌과 환경보호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
  • 2. 경동인은 공정한 경쟁과 거래를 통한 이익만을 실현하고, 고용의 창출과 조세의 성실한 납부로 사회발전에 기여한다.

제3장. 협력 사에 대한 윤리

협력 사는 경동의 동반자이다.

  • 1. 경동인은 자유경쟁의 원칙에 따라 협력 사와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로 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한다.
  • 2. 경동인은 공존공영의 정신을 바탕으로 협력 사와 상호 유기적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공동의 이익과 발전을 추구한다.

제4장. 회사에 대한 윤리

가치창조와 효율추구로 으뜸기업을 실천한다.

  • 1. 경동인은 가치창조적 조직공동체와 효율적인 업무시스템으로 사회의 발전, 주주 이익의 보장, 임직원의 생활향상을 도모한다.
  • 2. 경동인은 모든 직무를 정직하고 공정하게 수행하며 주어진 사명을 완수하고, 자산보전과 회사발전을 저해하는
       어떠한 행위나 관계도 배제한다.

제5장. 임직원에 대한 윤리

자율과 프로정신으로 자아실현과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한다.

  • 1. 경동인은 임직원 상호간의 인격을 존중하고, 자율적 행동과 창조적 사고를 발휘할 수 있는 여건조성과 능력개발을 위한
       교육.학습에 최선을 다한다.
  • 2. 경동인은 신뢰와 이해를 바탕으로 모든 임직원을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해 선의의 경쟁을 통한 상호발전을 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