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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신청은 어디로 하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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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전화 신청 방법
    :
    전국 어디에서든 36524시간 언제나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2.당사 홈페이지를 이용한 서비스 신청안내 

     

    3.모바일 홈페이지를 이용한 서비스 신청안내

  • 보일러 동결(동파) 예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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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부품은 믿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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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동나비엔은 서비스용 순정부품만을 취급하며, 봉인씰과 홀로그램을 부착해 100% 개별포장함으로써 불법부품 제조 및 유통을 근본적으로 통제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순정부품은 공인된 대리점에서만 공급되며, 부품의 불법유통 적발 시에는 강력한 제재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보일러의 무상보증기간은 얼마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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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희 경동나비엔은 품목별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스보일러의 경우 업계 최장기준인 3년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기타 무상보증기간은 제품이나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므로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 내 제품별 무상보증기간 메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동나비엔에 등록된 서비스 기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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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사는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등록된 기사만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배정하고 있습니다.

    당사에 등록된 서비스기사는 근무복과 명함 및 스마트 폰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에 등록된 서비스 기사는 우리집 방문기사 찾기 메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근무복

    경동나비엔의 등록기사에게 표준 근무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명함

    경동나비엔은 등록기사와 고객간 신뢰를 높이기 위하여 표준명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스마트폰

    경동나비엔 등록기사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서비스를 접수 및 처리하며, 아래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합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 조치내역, 표준비용 확인 및 카드결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경동나비엔 A/S 정책 안내
  • 고객 상담실 1588-1144